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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Laboratory

Our Business Area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도와주는 파트너로서, 고객에게 적합한 전략을 제공합니다.

B2C

급변해가는 소비자의 Needs에 기업은 어떤 마케팅을 해야되는 것일까요? 모노플레인은 수년간의 경험과 연구를 통해 최적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제공합니다.

B2B

기업을 상대로 한 커뮤니케이션은 감성보다는 이성적 판단에 기초하지만 최근 마케팅 측면에서는 ATL보다는 BTL 활동이 중요한 기업의 마케팅 수단이 되고 있습니다.

B2G

많은 기업들이 정부와 소통하고 싶어하지만 그들의 특성을 파악하지 못한다면 결코 쉬운일이 아닙니다. 모노플레인은 다수의 정부 프로젝트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G2G

지방자치단체들의 국제스포츠 유치가 활발해지고 있으며 그와 더불어 정부, 자자체, 조직위들의 협력 또한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협력은 최고의 전략을 필요로 합니다.

G2C

최근의 G2C는 전자상거래로 보기 보다는 정부입장에서 국민의 요구를 신속히 파악하여 최적의 커뮤니케이션 거점을 확보하고자 하는 행위로 볼 수 있습니다.

Micro-Communication

기업이 마케팅 하는데 있어 보다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도와주는 파트너로서, 잠재고객의 마인드에 단 하나의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포지셔닝이란 고객의 잠재 마인드에 단 하나의 이미지를 심는 것이다

– Jack Trout –